창천 달고 아니마로 바로 달려갔어요 🙃

 Nanming - @6/27/2023, 1:33:00 AM
우헤헿~ 3단리밋 발싸~

아니?마

창천이 끝나고..번외편인 용시 해후, 전후편을 시작하기 전 조디악 웨폰의 다음 버전인 아니마 웨폰이 개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타 때 너무 고생을 하기도 했고 주 직업인 백마도사 무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 이번에는 하지 않으려 했는데요...
경험치 재활용함(?)으로 사용하던 용기사 아니마가 너무 멋져 만들기로 했습니다. 네????
고생길 시-작

@5/28/2023 1단계 - 브류나크: 아니마

사실 아니마는 제타 다음 단계였던거임..
이전에 만들었던 백마도사 제타를 뽀개서 1단계는 스킵했습니다. 제타때 했던 아트마 노가다를 대체하는것이죠.

@5/29/2023 2단계 - 브류나크: 각성

당시 레벨이 낮아 광역기 없는 용기사였던 터라 조풀 솔로 클리어가 불가능해 무작을 돌던 유저분들을 여러번 납치했습니다. 대부분 아니마 아니면 개방하지 않는 던전이라 초행이거나 길을 모르는 파티원들이 많더라고요.
길잃으셨던 탱커님 죄송해요..
무기가 파랑파랑해 파란색으로 코디하고 무기를 받으러갔습니다.

@6/1/2023 3단계 - 롱고미안트

이때부터 567무작, 주퀘, 무연레를 매일매일 돌게 되었습니다. 그와중에 무일레는 개방안됨(...) 영화관 당첨되는 날에는...
용기사로 하자니 매칭이 안잡히고 주직 힐러는 경험치가 아까워 시학벌이용 탱커(a.k.a. 외화벌이)를 육성하게 되었습니다. 탱커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의 빛 인공정령으로 대체되었다!!

@6/4/2023 4단계 - 롱고미안트: 초전도

또 시학...
일일 던전 전부 클리어하고 할게 없어서 크리스탈타워 조풀 도움을 계속 가다 보니 대마도사의 축복 퀘스트를 두 번 정도 클리어한 것 같습니다.
나머지 3개는 시학으로 사서 넘겼습니다.

@6/12/2023 5단계 - 대영주의 삼지창

또..또..시학...
제타는 시간을 때려박으면 진전이 있었는데, 아니마는 시간이 지나야 넘어갈 수 있어 참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매일매일 수주권 3개씩 모아 호박석 파밍하고 일일 던전 전부 돌고... 이걸 1주일동안 반복해 강화를 완료하였습니다.
탱커니까 칼은 없어도 되지 않을까요? 반짝이는 그거 저 줘요
부대원의 아니마 쓰까-착샷

@6/15/2023 6단계 - 벼려진 대영주의 삼지창

요시다님 그냥 시학 몇만개 한 번에 주고 끝내면 안되나요. 감질나게 단계로 왜 나누어가지고...
활성화 클.. 아 필요없고 시학이나 모아와라고요..? 네 ㅎㅎ..

@6/25/2023 6단계 - 아랴드바르

던전 돌고 시학 바치고 빛작...
시학 수집 시작
여기까지야 유저들 납치(...)하고 시학 조금 바치면 되었습니다. 문제는 다음의 빛작이었죠.
제타때에는 저레벨 던전을 3시간동안 돌아 해결했는데, 아니마 빛작은 50 던전이라 혼자 클리어가 불가능했습니다. 해결 방법은 알렉산더 천동 영식 조풀 파티에 들어가는 건데요.. 이제 막 창천 끝내고 아니마에 올인했는데 알렉산더가 열려있을 리가 없죠.
알렉산더 해금하러 갔습니다. 무일레 집단 연쇄 납치사건
영식을 개방한 후 아니마 빛작파티가 나올 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혼자 78레벨에 이딜샤이어 장비라 뻘쭘했는데, 파티원분들이 잘 챙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6/25/2023 7단계 - 아랴드바르: 룩스

드디어 마지막이죠
창천의 모든 진만신을 클리어 해야 했습니다. 스토리 필수 진만신은 개방이 되어있어 빛작 파티에서 해결했지만, 삼투신은 개방이 되어 있지 않아 따로 개방했습니다.
스토리를 모두 보다 보니 시간이 꽤 걸렸던 것 같습니다.
꼬박 한 달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요즘은 사무라이를 재미나게 하고 있어서 에우레카는 사무..라이..? 에휴 이제는 모르겠습니다..